일상과 취미

요술풍선으로 장미, 카네이션,부케까지 마음을 담아서 가볍게 선물하자.!!

시들지 않는 들꽃 2025. 4. 6. 13:00

요즘은 시들지 않는 꽃이 종류가 많아졌어요. 다가오는 5월에는 풍선으로 마음을 전해 보세요. 가볍고 여러 가지 색으로 만들 수 있어서 인기가 아주 좋아요.

사실 애견과 풍선은 잘 어울리는 조합은 아니지만, 저는 취미로 시작해서 지금은 판매도 하고, 주문을 받아 택배로 보내기도 해요. 다가오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맞아 천천히 준비하며 사진도 하나씩 올리고 있어요. 

 

 

요술풍선으로  장미꽃다발

 

요술풍선꽃(장미)
요술풍선장미꽃


요술풍선은 오래전부터 다양한 모양으로 만들어졌는데요, 최근에는 풍선 인기가 높아지면서 특별한 이벤트용 선물로도 사랑받고 있어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에게 인기가 많아요. 요술풍선은 어른, 아이, 모두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풍선이 주는 친밀감이 있는 거 같아요.

풍선으로 만든 장미꽃다발은 풍성하게 만들 수 있고, 원하는 색으로 자유롭게 표할 수 있어요. 기념일, 승진 축하, 개업, 생일 등 어떤 이벤트에도 잘 어울리는 정성 가득한 선물이 될 수 있어요.

 

요술풍선으로만든 장미꽃다발
장미꽃다발
장미꽃다발

 

 

요술풍선으로  데이지꽃과 벚꽃

 

풍선으로 만든 데이지 꽃다발
데이지,벗꽃
데이지꽃다발

 

데이지나 벚꽃도 풍선으로 예쁘게 만들 수 있어요. 직접 공방에 오셔서 체험해보실 수도 있고, 터질까 봐 걱정되시는 분들도 있지만 방법만 익히면 안전하고 재밌게 만들 수 있어요. 
요즘 핸드메이드 선물도 인기잖아요? 조금 서툴더라도 내가 만든 풍선꽃을 선물하면, 받는 분들도 감동받을 거예요. 

 

 

요술풍선으로  하트풍선과 카네이션

 

다양한 풍선꽃
다양한 풍선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달이죠. 어린이날엔 하트풍선을 가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어버이날엔 장미나 카네이션 풍선꽃으로 직접 만든 꽃다발을 선물해 보세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정성 가득한 선물이 될 거예요. 

 

 

요술풍선으로  부케꽃다발

 

풍선으로 만든 부케꽃

 

 

풍선으로 만드는 건 단순한 꽃 한 송이만이 아니에요. 여러 송이를 모아서 만든 풍선 부케꽃도 정말 인기가 높아요. 결혼식 부케처럼 풍성하게 연출할 수 있어서, 특별한 날 기념사진용으로도 좋아요.

풍선의 색에 따라  느낌이 달라져서, 러블리한 핑크톤부터 화사한 화이트, 감성적인 파스텔까지, 내가 원하는 분위기로 연출 가능하게  만들 수 있어요. 결혼식, 프로포즈, 기념일 선물, 파티에 필요한 데코에도 잘 어울리고 무엇보다 시들지 않으니까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는 선물이에요.

 

 

다가오는 5월,
마음을 담은 풍선꽃으로 특별한 선물 준비해 보세요.
정성과 감성이 담긴 작은 손길이 큰 기쁨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