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와 고양이

고양이가 좋아하는 습식 사료, 무치 (moochie)

시들지 않는 들꽃 2025. 3. 19. 10:04

날씨가 변덕스럽네요, 3월이 중반까지 왔는데 꽃샘추위가 너무 격하게 왔나 봐요. 눈이 밤사이 내리고 그 눈이 거리를 온통 뒤덮었어요.  큰길은 다 녹았지만 그래도 동네 속의 길은 눈길이에요.  이곳으로 이사 오면 주차장 눈은 안 치우겠지 했는데.... 겨울이 다 가고 봄이 왔는데  매장 뒷마당에 눈이 가득 쌓여 있어요. 금방 녹아 내리겠지만,  봄인데 봄이 아닌 거 같은 추운 봄의 하루를  보내게 되네요.

 

오늘은 고양이 습 간식을 추천해 보려해요. 고양이를 키우지 않아서 잘 몰랐는데... 이전하면서 고객님들께 들려주시는 감사 선물로 무치를 선물로 드리고 있었어요.  가끔 찾는 고객님들이 계시긴 하지만 그리 인기 있는 상품은 아니어서 주의 깊게  살펴보는 간식은 아니었는데 증정으로 받아보신 고객님들이 너무 잘 먹는다고 좋아하셔서 무치의 상품을 다시 알아보고 어떤 상품인지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고양이 간식 무치의 종류
moochie 반려묘에 최적화 되어 있는 습 사료
무치 고양이 습 사료 종류

 

무치의 고양이 간식은 6종이에요. 헤어볼건강(참치 민스). 체중건강(연어 민스),  피모건강(새우 파테), 참치, 참치&닭가슴살, 참치&연어, 6종 모두 형태가 조금씩 틀려요. 

 

moochie 간식의 형태 
젤리 형식의 액상고형으로 되어 있어요
무치 고양이 습 사료

 

무치의 고양이 습사료는 촉촉하게 적셔 있는 젤리 타입으로 되어 있어요. 나이 어린 2개월 부터 시니어까지 폭넓게 급여가 가능해요. 습 사료를 많이 권장하지는 않아요. 그러나 젖을 띠고 밥을 먹기 시작할 때 건사료가 부담으로 느껴질 때 촉촉하게 비벼서 사료의 입문하게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또 나이가 많은 노묘인 경우에도 권장해요.   

 

moochie 헤어볼 건강,참치, 연어
공양이 습 사료
무치고양이 습 사료

 

무치 고양이 습 사료는 액상 고형으로 되어 있지만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우리 고양이에게 좋아하는 것을 찾아서 급여해 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기호성 

1. 브드럽고, 촉촉한 감촉

 

가루약을 먹이는 경우 잘 섞이고 향이 진하지 않음

수분 섭취 (고양이는 음수량이 적어서 수분 섭취가 어려워요 이럴 때 습 사료가 좋아요)

노령묘에게도 좋아요 (치아가 부실하거나 치아 손실로 인하여 건사료 못 씹을 때) 

 

2.습식사료의 단점

 

습식으로 인해 치아에 이물질이 끼일 수 있어서 치아 관리를 꼼꼼히 해야 함.

건 사료 보다는 체중이 늘어날 수 있어요 (건 사료와 버물려 주는 것은 가급적 피해야 해요. 습식에 의존하면 건사료를 안  먹을 수 있어요. 나이가 어린 고양이라면 "오도독, 오도독" 씹어 먹는 것을 강추해요) 

 

무치 고양이 습사식료는 기호성도 좋고, 습식 사료로서 수분 섭취도 잘 되고, 브드럽고 촉촉한 식감 때문에  많은 고양이들이 잘 먹고 , 좋아하는 거 같아요. 고양이 습식 사료에 어떤 것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무치 추천드려요. 누구나 다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 아이한테 맞을 수 있으니 급여해보세요.

 

2달 동안 새로 이사한 가게에서 고양이 물건을 구매하시는 분께 나누어 드리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안먹는 다고 하시는 고객님은 안 계셨어요.  먹여 봤는데 어떤 문제로 우리 고양이에게 안 맞았다면 댓글 남겨 주세요.